좋은 약은 좋은 사람이 만듭니다 건강과 행복을 지키기 위하여 우수한 의약품의 개발과 최선을 다하여, 인류의 보다 나은 생활을 선도합니다.
visual show mode

지친 간에 활력을! 헤포스

헤포스(HEPOS)는 간질환 보조 치료에 효과를 발휘하는
일반의약품으로 지난 1997년 처음 출시된 이래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조아제약의 효자 의약품입니다.

헤포스라는 제품명은 ‘지친 간(Hepatic)에 힘(Force)을, 활력을 준다’라는 의미로 베타인, 베타인염산염, 아르기닌, 구연산 이 네가지 성분의 상승효과로 간 세포 파괴를 방지하여 간 세포를 보호하고 간 기능 개선 작용으로 간장 질환을 예방 또는 치료하는 간 기능 개선제입니다.

L-아르기닌(Arginine)이란?
사람의 몸에서 만들어지는 유해한 독소, 암모니아를 간에서 해독하여 소변으로 내보내는 역학을 합니다.
베타인(Betain)이란?
간에서 지방의 축적을 방지하고, 이담작용을 촉진시켜 지방으로 인한 간질환을 막는데 효과적인 성분입니다.

술 깨는 간장약으로 유명

헤포스 마시고 으랏차차! 마시는 앰플형 간장약 헤포스

조아제약은 헤포스 출시 초기부터 숙취해소음료와는 차원이 다른 의약품이란 점을 부각시켜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마시는 간장약’이라는 점을 어필해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왔습니다. 그 결과 애주가들 사이에서 헤포스는 일명 ‘술깨는 약’으로 회자되었으며, 케이블TV 토크쇼 예고편(2007년11월)에 헤포스가 등장할 정도로 널리 알려지게 되었다.

다양한 패키지로 소비자들에게 한 발 더

헤포스는 출시 초기 더블넥앰플 제형이라는 포장 형태를 통해 제조됐습니다. 더블넥 앰플(Double Neck Ampoule)은 양쪽 끝에 개봉구가 있어 내용물이 쉽게 나오도록 고안된 액제 포장용기로서 유럽 등 선진국에서는 의약품, 식품 등에 널리 이용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조아제약이 1998년 의장등록(제190186호)하여 독점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더블넥앰플 제형은 완전 밀봉이 가능하여 약효의 보전성 및 약물의 안정성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고품질•고농축 액제라서 효과가 빠른 특징이 있습니다.

완전 밀봉상태의 Double Neck Ampule(의장등록 제190186호) / 헤포스(Hepos)는 Hepatic(간)과 Force(힘)의 합성어로 「간(肝)에 힘을」이란 의미입니다.

가족간의 사랑은 헤포스!

최근 조아제약은 헤포스를 편리하게 이용하고자 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휴대가 간편하고 복용이 편리한 사면포 형태의 헤포스를 출시했으며,

장기복용하는 소비자들에게 복용 편리성을 제공하기 위해 20일간 복용이 가능한 400mL 덕용 포장 제품도 출시했습니다.

헤포스 제품정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