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약은 좋은 사람이 만듭니다 건강과 행복을 지키기 위하여 우수한 의약품의 개발과 최선을 다하여, 인류의 보다 나은 생활을 선도합니다.
visual show mode

철저한 품질관리로 우수 제품을 생산하는 조아제약 함안공장

조아제약(주)은 1994년 경남 함안에 생산공장을 준공하고 1995년 GMP 적격업체 승인 이후 과립제, 정제, 캡슐제, 액제 등 여러 제형의 의약품을 제조해오고 있습니다.
또한, 1996년 국내 제약업계 최초로 ISO 9001(국제표준화기구 품질기준) 인증을 획득한 바 있으며, 이후 식품제조소의 준공 및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업체로 지정되어 오늘에 이르고 있습니다.
현재 함안공장에서는 현대화되고 자동화된 설비투자를 통해 품질향상과 생산능력 극대화를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으며, 조아바이톤, 헤포스시럽, 훼마틴에이시럽, 잘크톤 등 총 200여가지의 완제의약품, 건강기능식품 및 식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GMP(ood Manufacturing Practices)란?

우수 제품을 제조하기 위해 원료의 입고에서부터 출고에 이르기까지의 전 과정에 걸쳐 지켜야 할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으로서, 엄격한 공정관리를 통해 품질이 우수하고 안전한 제품을 제조하는 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최신 시설 갖춘 우수 작업환경으로 지역 경제 활성화에 일조

조아제약 함안공장은 대지면적 9762㎡, 건물면적 5216㎡ 규모로 매년 생산시설 확대와 현대화를 통해 현재 하루 생산량 2억원. 연 500억원 규모의 생산량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함안공장은 작업환경도 좋고 급여 수준도 높아 함안 지역에서의 고용창출과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이밖에 자율점검활동을 모범적으로 수행해 부산지방식품의약품안전청에서 표창을 받은 바 있습니다.